에뛰드, ‘블랙헤드 쏘옥 듀얼 시트’ 출시
에뛰드, ‘블랙헤드 쏘옥 듀얼 시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단계로 관리하는 코 전용 블랙헤드 제거 시트
에뛰드하우스는 두 장의 시트로 구성되어 2단계로 코에 빼곡하게 박힌 피지를 제거해주고 빈 모공을 조여 주는 완벽 블랙헤드 케어 제품 ‘블랙헤드 쏘옥 듀얼 시트’를 출시했다. 1단계 블랙헤드 쏘옥 시트로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불려 부드럽게 모공 밖으로 배출해주고, 2단계 타이트닝 겔 시트로 노폐물이 빠진 모공을 조여주어 깨끗한 코로 가꿀 수 있는 간편한 시트타입 제품이다.

1단계 ‘블랙헤드 쏘옥 시트’는 각질 및 피지제거에 효과가 뛰어난 AHA 프루츠 콤플렉스(AHA Fruits Complex)로 부드럽게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모공 밖으로 밀어내는 코 전용 순면 마스크 시트다. 코를 완전히 덮는 코 전용 시트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물리적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피지를 제거해준다.


2단계 ‘타이트닝 겔 시트’는 시원한 쿨링효과와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코 전용 겔 시트로 프레시 허브 콤플렉스(Fresh Herb Complex)가 자극 받은 모공을 진정시켜주고 빈 모공을 깔끔하게 조여 준다.


세안 후 블랙헤드 쏘옥 시트를 코에 빈틈없이 밀착시킨 뒤 15분 후에 시트를 제거한다. 다음 하얗게 올라온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면봉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닦아내 듯 부드럽게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타이트닝 겔 시트를 붙이고 10~15분 후 떼어내면 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