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멘소래담,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
한국멘소래담,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leh KT와 푸짐한 경품제공

뷰티 & 헬스케어 기업, 한국멘소래담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olleh KT와 함께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를 진행했다.


월드컵 프로모션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멘소래담의 대표제품과 붉은악마 응원 티셔츠로 구성된 한정판 빅토리 응원팩을 출시한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는 이번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체크메이트 Reds폰’을 제공하고 20명에게는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의 한정판 프로모션 팩 ‘빅토리 응원팩’을 증정했다. 빅토리응원팩은 월드컵 응원 시 꼭 필요한 멘소래담의 자외선 차단제 선플레이와 멘소래담 스프레이, 붉은악마 공식응원 티셔츠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더욱 즐거운 경기응원을 돕는다.


한국멘소래담 마케팅 팀 이수연 과장은 "olleh KT와 함께하는 이번 월드컵 응원사진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기획한 행사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가 축구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월드컵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멘소래담과 olleh KT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7월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www.mentholatu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