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M왁스프레이 ‘파워헤딩슛’ 출시
보브 M왁스프레이 ‘파워헤딩슛’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딩슛에도 끄떡없는 최강 파워 세팅력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보브 M왁스프레이의 월드컵 한정판 ‘파워헤딩슛’을 출시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띤 거리 응원이 펼쳐짐에 따라 붉은 티셔츠와 어울리는 파워 울프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강력한 세팅력으로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파워 울프 스타일은 거리 응원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명 축구 스타들의 헤어스타일로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보브 M왁스프레이 파워헤딩슛은 파워 울프 헤어스타일을 파워풀하게 연출해 줄뿐만 아니라 여름철의 헤어스타일을 저해하는 요인인 습도와 땀에도 강해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왁스프레이보다 더욱 강력해 월드컵 시즌 격렬한 응원 후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모델 MC몽의 캐릭터를 활용한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은 통통 튀는 유쾌함으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출시하자마자 헤어트렌드 붐을 일으켰던 보브M왁스프레이는 기존 왁스의 불편함을 보완한 스프레이 제형의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프리세팅폴리머가 한 올 한 올 코팅하듯 세팅해 뭉치지 않고 강력한 세팅력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하게 세정돼 클렌징도 간편할 뿐만 아니라, 트러블과 탈모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인정 상품기획팀 차장은 “많은 브랜드들이 월드컵 특수를 맞아 패션부터 뷰티에 이르기까지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보브M왁스프레이의 월드컵 한정판 ‘파워헤딩슛’은 더욱 강한 세팅력과 지속력으로 올 여름 월드컵 열기 속에서 더욱 많은 인기를 모을 적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보브는 MC몽의 다채로운 표정이 돋보이는 M 왁스프레이 스팟광고를 진행해 대대적인 CF 방영과 동시에 보브옴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월드컵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