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분당 서현으로 온다!
CJ올리브영이 분당 서현으로 온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1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리브영 74번째 매장 분당 서현점 오픈

   
 
국내 No.1 헬스 & 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은 오는 6월17일 74번째 매장인 분당 서현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컨셉으로 코스메틱, 헬스케어, 퍼스널케어 등을 판매하는 헬스 & 뷰티 스토어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분당 서현점 오픈을 기념하여 가격할인, 시연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  분당 서현점이 오픈하는 6월17일에는 룰렛 경품행사(6월 17일~19일), 향수전품목 10% 할인행사(6월 17일~20일), 2000원 할인쿠폰 증정행사 등이 진행되며, 전 구매고객에게 헤드 앤 숄더의 미니 헤어팩을 증정하고 구매금액별 폼클렌징, 아이라이너 정품 등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니베아, Veet, KISS ME, 리더스 마스크팩, 도브, 주스뷰티 등 인기 브랜드들의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증정 등이 다채롭게 진행되며 메이크업 및 네일케어 시연행사도 이루어진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분당 내 최대 상권인 서현점 오픈을 통해서 분당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이벤트 유치와 프로모션을 통해서 분당지역 고객들에게 트렌디하면서도 친숙한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CJ올리브영은 미국인기 유기농 화장품 주스뷰티와 버츠비, 눅스, 고세 등의 인기 브랜드를 단독 판매하며 전국 유통망을 강화해 연말까지 100호점을 오픈하겠다는 계획이다.
 

www.oliveyo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