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임산부 모델 콘테스트 진행
쏭레브, 임산부 모델 콘테스트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아이의 엄마로 새롭게 출발하는 여자에게 새로운 꿈을 전해주는 안전한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에서 이색적인 임산부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쏭레브 임산부 모델 콘테스트는 7월18일까지 한 달간 아벤트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산부인과 협회를 통해 추천 받은 재미있는 스토리의 특색 있는 4인이 선발되어 최종 경합을 벌인다. 4명의 개성 있는 예비 모델들은 능력 있는 지적인 사업가, 모델 출신의 얼짱 예비 엄마 등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네티즌 투표에 의해 선발된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최후의 1인으로 선발된 임산부는 약 3달 가량 쏭레브의 모델로 온라인, UCC, 매거진 등을 통해 활동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가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쏭레브 상품을 지급받게 된다.


한편, 쏭레브는 임신 또는 출산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으로 피부 균형이 깨어져있는 여성을 위한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피부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영양과 보습상태를 안전하게 회복시키는데 초점을 둔 쏭레브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주며 임신상태의 피부문제에 유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쏭레브(Son Reve)의 전 제품은 아벤트 e- Shop(eshop.avent.co.kr)과 CJ mall, GS Shop, 스킨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ave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