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광 메이크업 ‘롤린느(Lollynne)’ 론칭
여신광 메이크업 ‘롤린느(Lollynne)’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빛과 셀틱워터로 ‘내 안의 여신을 깨운다’
모든 여성이 보유한 천상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매력을 깨워 다양한 색채로 표현한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Lollynne)'가 6월21일 론칭한다.

여신광(光) 메이크업 롤린느는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투명한 빛과 입체감이 느껴지는 윤곽의 미학이 만나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꿔본 여신의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또한 여신의 빛나는 피부 ‘여신광(光)’은 창백하리만큼 투명한 피부에 또렷하게 살아있는 이목구비와 장밋빛 생기를 머금은 홍조를 동시에 가져 신화 속 여신 피부처럼 청순함과 건강함을 가진 피부를 극찬하는 뷰티 신조어이다.


롤린느가 표현하는 여신광(光)의 비밀은 바로 ‘진주’와 ‘셀틱워터’. 프랑스에서 오래전부터 순수하고 신비한 치유력이 있다고 전해오는 순수한 물, 셀틱워터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여신의 광채라 불리우며 긴 세월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진주 성분은 자연이 만들어낸 최고의 빛광으로 피부 표면을 잔잔하면서도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롤린느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화사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으로 표현해준다. 또,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는 또렷한 윤곽과 색감을 잡아주어 입체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잡아준다. 간편하게 다양한 분위기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은 또렷하고 세련된 얼굴 표현이 가능해 분위기에 따라 변신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한편, 롤린느는 론칭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연 양식 진주 귀걸이를 선물로 증정하는 ‘롤린느 사고 이민정 진주귀걸이 받고!’ 이벤트는 여신광 피부로 완성해 줄 롤린느 쉬머링 베이스, 브라이트닝 비비, 듀얼 파우더 팩트,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월14일부터 사은품 품절시까지 증정된다.


또 롤린느 모델 이민정의 아름다운 화보와 제작 동영상을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리고 진주 쥬얼리 세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롤린느 소문내고 여신 경품받자!’ 이벤트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업로드 후 추첨을 통해 롤린느의 함유 성분인 진주 쥬얼리 세트와 여신메이크업 세트 및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22일.


이와 함께 롤린느의 여신광 메이크업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롤린느 뷰티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롤린느 듀얼 파우더 팩트와 브라이트닝 비비 각각 30명의 뷰티테스터를 선발한다.


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도 롤린느를 만날 수 있다. 6월17일부터 7월14일까지 서울 시내 곳곳을 순회하는 래핑버스 ‘롤린느 <여신 민정> 버스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남, 신촌, 잠실, 종로, 대학로, 여의도, 시청 등지를 오가는 여신 민정 버스를 발견하는 즉시 핸드폰으로 촬영, 이민정폰(010-2029-3848)으로 전송하면 여신광 듀얼팩트 또는 브라이트닝 비비크림 10ml를 증정한다. 또 예고 없이 순회 코스 중에 정차하여 롤린느 여신 부채와 11번가 롤린느 상품권 증정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는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lollyn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