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미니미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에스쁘아, 미니미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미 프린세스 컬렉션’ 5만개 한정 출시
에스쁘아 핑크라인에서 미니미 프린세스 컬렉션(MiniME Princess Collection) 5종을 한정 출시한다.

미니미 프린세스 컬렉션은 2009년 12월 출시돼 4개월 만에 약 11만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에스쁘아의 퍼퓸드 미스트 미니미(MiniME)의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기존 미니미 제품과 동일한 향취를 유지하면서 동화 속 공주를 닮은 아기자기한 패키지에 왕자와 뜨거운 사랑에 성공한 공주들의 연애 노하우 스토리를 담아 5만개 한정 출시되며, 미스 론리(Ms.Lonely) 제품은 바닐라향에서 난꽃향으로 변경돼 색다른 향을 즐길 수 있다. 

퍼퓸드 미스트 미니미는 가볍고 순하게 사용하는 워터 타입으로 바디, 헤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알코올 대신 물의 함량을 최대한 높여 더욱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러 가지 천연 식물 성분과 수분이 바디와 헤어를 감싸주어 향기와 함께 촉촉함을 남겨준다.

미니미 프린세스 컬렉션은 스파클링 시트러스의 상큼한 레몬향이 누구든 첫눈에 반하게 해줄 미스 큐티(백설공주), 새콤달콤하고 통통 튀는 트로피칼 프루티향이 내 안에 숨어있던 섹시함과 건강함을 어필하게 해줄 미스 핫(인어공주), 깨끗하고 순수한 그린 플로랄향으로 진실한 사랑을 찾게 해 줄 미스 론리(쟈스민공주), 달콤한 스위트 프루티 플로랄향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반짝이는 멋진 프로포즈의 순간으로 이끌어 줄 미스 트윙클(신데렐라), 청순한 플로랄 부케향이 영원한 사랑을 이루게 해 줄 미스 에버(잠자는 숲 속의 공주)등 각기 다른 개성과 캐릭터 5종으로 구성돼 있다.

5명의 사랑스러운 미니미를 새롭게 재해석한 러브 코치 미니미 프린세스 컬렉션은 6월12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에뛰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