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 대한민국 축구단 승리 기원 Special Event 화제!
JNC, 대한민국 축구단 승리 기원 Special Event 화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응원 열기를 시원하게~ 전국 매장에서 알로에겔 무료 증정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거리 응원에 나선 붉은 악마들의 피부 고민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JNC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가 응원에 지친 붉은악마들의 손상된 피부 진정 및 재생을 도와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된다.





JNC화장품이 거리응원전을 펼친 붉은악마에게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 파우치를 무료 증정하는 것.





또한 매장에서 JNC 알로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40ml 여행용 알로에 겔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 호평 받고 있다.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국제 공인 기관의 인증을 받은 5년 이상 숙성된 텍사스산 1등급 알로에를 98%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알로에는 이미 그 효능이 많이 알려져 있듯이 뛰어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음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 있다.





JNC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속 열을 제거하는 쿨링 효과를 지녀 빠른 피부 진정 및 완화를 돕는다. 또한 외출 전 발라주면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해주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해주고, 잠들기 전 평소보다 많은 양을 도포해주면 수면 마스크 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 JNC화장품 측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거칠고 단단해지며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면서 “특히 자외선은 일광화상과 기미, 주근깨, 잡티, 잔주름, 피부건조증, 피부암 등의 원인이 되기도해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지만,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과 영양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JNC화장품의 대한민국 축구단 승리 기원 이벤트는 JNC화장품이 입점 되어 있는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에서 진행 중이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