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찻물녹차 클렌징 라인 전체 업그레이드
웰코스, 찻물녹차 클렌징 라인 전체 업그레이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티슈 제품 등 차별화에 세련된 패키지 더해 눈길

2004년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6년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웰코스(대표 김영돈)의 대표 브랜드 첫물녹차의 클랜징 라인이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었다.





지리산 하동에서 재배된 품질이 뛰어난 첫물녹차를 발효시킨 발효녹차 추출물 함유는 물론, 세련된 패키지로 녹차의 깨끗한 느낌을 소비자들에게 잘 어필 하고 있는 것.





특히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된 티슈 화장품을 비롯해 각 피부 타입별, 취향별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차별화되어 주목된다.





이번 리뉴얼 제품들에는 웰코스가 2009년 하동녹차연구소와 기술제휴를 맺어 재배한 녹차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그중에서도 다양한 품종 중에 최고인 우전(雨前)에 채취한 여린 녹차잎 추출물을 사용해 효능효과를 배가 시켰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카테킨 등의 유효성분들이 배가되어 피부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준다.





제품은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첫물녹차 프레시 클렌징 크림’과 지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주고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컨트롤 마사지 크림’, 산뜻한 느낌의 딥 클렌징 오일’, 소프트하고 볼륨감 있는 거품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산뜻하게 제거해 주는 ‘모이스트 클렌징 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리플오프 매직 리무버티슈’ 등 5종이다.





이와 관련 웰코스 측은 “첫물녹차에 함유된 발효 녹차는 부드럽고 완벽한 클렌징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싱그럽게 해주는 것은 기본이고, 상쾌한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주는 보습케어 기능이 강화되었다”면서 “특히 리플오프 매직 리무버티슈는 진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까지 완벽하게 지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www.wel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