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워크샵 통해 전사 단합 다져
MBC뷰티스쿨, 워크샵 통해 전사 단합 다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1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를 기회로, 기회를 성공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미용 기업 (주)뷰티르샤(대표 한준수)가 (주)토마토디앤씨와의 통합 이후 첫 워크숍을 6월4~5일 이천에 위치한 그린손해보험연수원에서 진행했다.

뷰티르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토마토디앤씨의 블루클럽, 안경사업부(일공공일 안경∙콘텍트, 안경나라, 씨채널안경) 총 3개 사업부문이 참여한 이번 워크숍은 각 브랜드의 사업영역 소개를 시작으로 새로 설립한 비전 발표, 2010년 하반기 목표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짜임새 있게 치러졌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이영두 그린손해보험 회장이 직접 방문해 약 1시간 가량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이영두 회장은 “현재도 업계에서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지만 앞으로는 각 브랜드간의 협력과 제휴를 통해 보다 큰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각 브랜드간의 통합 및 제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둘째 날인 5일에는 직원간의 단합 및 사기 증진을 위해 명랑운동회가 개최됐다. 여러 게임으로 구성된 명랑운동회는 임원과 직원간의 벽을 허물고 모두가 하나 될 수 있는 단합의 장을 마련해 전 직원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새로운 변화에 앞서 이번 워크숍을 통해 힘찬 각오를 다진 (주)뷰티르샤와 (주)토마토디앤씨는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뭉친 만큼 앞으로 협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국내 시장에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