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초호화 섬머 패키지 이벤트 마련
반디, 초호화 섬머 패키지 이벤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를 자극하는 VIP마케팅 돌입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세계적으로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인 리츠칼튼 호텔과 함께 여름 시즌 특별한 VIP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을 더욱 더 아름답고 짜릿하게 만들어줄 ‘반디&리츠칼튼 섬머 패키지’는 Bandi Nail&Pedicure 서비스에 반디 홈케어 세트 증정(2인), 객실 1박(Late check-out 14:00),  클럽 에덴 입장권 2매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 대비 최고의 서비스로 6월1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반디와 리츠칼튼이 함께 선보인 섬머 패키지는 VIP 스페셜 이벤트로 낮에는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에서 네일과 페디큐어 서비스를, 밤에는 세계적인 초호화 아티스트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에덴에서 새로운 클럽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디의 이번 섬머 패키지는 ‘20~30대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자극하기’란 전략으로 기존의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고품격 풀 서비스와 함께 차별화된 패키지로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로써 반디는 고객들과 밀착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반디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하도록 유도하는 장기적인 VIP마케팅에 돌입했다.


반디의 홍보팀은 “이번 섬머 패키지 프로그램은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조금 더 쿨하게, 조금 더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특별 섬머 패키지”라며 “굳이 해외여행을 하지 않더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풀 서비스와 초호화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평범했던 일반 섬머 패키지와는 다르게 조금 더 액티브하고 젊은 층의 놀이문화를 믹스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반디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역시일반 고객들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네일리스트들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키지 문의 및 예약은 02-3451-8114.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