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쇼핑몰, ‘태극전사 승리 기원 이벤트 개최’
한국콜마 쇼핑몰, ‘태극전사 승리 기원 이벤트 개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플만 달아도 혜택이 팍팍…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손거울 증정
한국콜마 쇼핑몰에서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극전사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거나, 한국전 경기에 정확한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것.





또한 페스티벌 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과 쇼핑몰 이용 고객에게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한국콜마의 쇼핑몰 이벤트는 한국콜마가 그동안 특별한 움직임이 없었던 온라인 쇼핑몰 홍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것으로 향후 온라인 마케팅 확대 가능성이 열렸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한국콜마는 6월 한달 동안 총 3번의 한국전 경기(12일 그리스전, 17일 아르헨티나전, 23일 나이지리아전)에서 한국이 모두 우승하여 16강에 진출하면,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준 고객 중 선착순 777명에게 고급 한방 염모제 ‘채경’(1만3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각 경기의 정확한 결과를 사전에 리플로 달아준 고객에게는 화장품(3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페스티벌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000점을 적립해주고 지베르니 비비크림과 선블록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필링젤 미니어쳐 또는 스윗위시 비비크림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제품에 대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예쁜 손거울도 함께 증정한다.





www.kolmar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