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통 큰’ 이벤트
토니모리, ‘통 큰’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6.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톡스 레드’ 월드컵 한정판 출시

토니모리의 베스트 셀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가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빨간 축구공 모양으로 옷을 갈아입는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의 월드컵 한정판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레드’를 출시하고,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증정하는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드컵 기간 동안에 한하여 한정 판매되는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레드(이하 토마톡스 레드)’는 기존의 ‘토마톡스’와 마찬가지로, 신선한 토마토 추출성분과 식물성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정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스페셜 산소 버블 마스크다.


월드컵 한정판 토마톡스 레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먼저 토마톡스 레드 상단 캡을 개봉한 후, 내장된 스티커에 표기되어 있는 행운의 번호를 토니모리 홈페이지(www.tonymoly.com) 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토니모리는 월드컵 대표팀의 경기 성적 및 내용에 따라 응모된 행운의 번호를 임의로 추첨하여 ‘통 큰’ 상품과 상금을 증정한다. 대표팀이 8강 진출 시, 총 80명에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토니모리 100만원 상품권’, 16강 진출 시, 총 160명에 ‘3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토니모리 50만원 상품권’, 16강 진출에 실패해도 총 160명에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과 ‘토니모리 인기 상품’ 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일정 등은 대표팀의 경기 결과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고지된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근 남아공의 천연식물성분을 함유한 축구공 모양의 화장품 ‘챔프볼’ 라인을 선보였다. 발을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챔프볼 풋 스크럽 워시’와 지친 발과 다리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챔프볼 쿨 & 릴랙스 레그젤’,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 SPF50+, PA+++’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