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클린가드 핸드 세니타이징 스프레이’ 출시
나드리 ‘클린가드 핸드 세니타이징 스프레이’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의 천연 성분 무알콜 손소독제
최근 신종플루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손 청결이 중요해짐에 따라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임재수)은 무알콜 손소독제 ‘클린가드 핸드 세니타이징 스프레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린가드 핸드 세니타이징 스프레이는 기존의 알코올이 들어간 손세정제와 달리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손을 청결하게 만들어 줌은 물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일정량을 가볍게 손에 스프레이한 후 손을 비비면서 자연건조시킴으로써 손에 묻어있는 세균이나 이물질 등을 제거할 수 있어 사용 또한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천연성분이 함유된 무알콜 제품이기 때문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피부자극이 없다. 손청결제의 특성상 수시로 사용해야 하는데, 자극에 취약한 아이들이나 노인들은 자주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이다.


나드리 마케팅팀의 홍혜정 대리는 “손청결제는 잦은 사용량만큼 피부에 대한 노출이나 자극이 많아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해 천연성분을 주콘셉트로 출시했다”며 “세균에 취약한 유․아동과 노인들까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자극이 없다는 점은 우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나드리화장품 측은 손청결제 시장은 충분히 공략할만한 가치가 있는 틈새시장이라며, 클린가드 핸드 세니타이징 스프레이 출시와 함께 샘플링 등의 현장 홍보를 마련하고 향후 더욱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맞춰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