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화장품도 웰빙하세요
보브, 화장품도 웰빙하세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2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카라, 두유팩 등 웰빙 코드 화장품 인기
피부자극이 심해지고 트러블이 자주 유발되는 겨울을 맞아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웰빙 화장품들이 인기몰이를 톡톡히 하고 있다.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각별한 요즘, 피부에도 안전한 웰빙 화장품들이 인기를 얻으며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는 것.

보브에서 최근 출시한 웰빙 마스카라인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녹차수 30%가 함유되어 눈가 자극을 최소화 했다. 또한 항바이러스 작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고 유기농 내추럴 왁스함유로 민감한 눈 점막을 보호해주며, 자극 없이 밀착되는 여성의 니즈를 반영한 마스카라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로 매달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는 ‘보브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 팩’은 신선함을 주는 아이디어 패키지와 피부 타입에 따른 다양한 종류의 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그 중 발효 두유마스크 팩은 이소플라본 성분 함유로 뛰어난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의 유연함과 탄력 감을 부여해 주며, 생기 잃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이다.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 팩의 베스트 셀러인 펌킨 쿨 슬리밍 마스크 팩 역시 호박 추출물이 함유되어, 얼굴의 부기를 제거하여 매끈한 V라인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활력과 진정효과를 부여해 주어 인기가 높다.


이러한 웰빙 코드 제품은 립 제품에도 예외일수는 없다. 사계절 모두 사용하는 여성의 립 제품은 입에 사용하는 만큼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요즘 같은 강한 추위 속에서 메마르고 갈라진 입술에는 전용 케어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보브 립 케어 밤’은 식물성 영양 성분이 겨울철 메마르고 갈라진 입술을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보호해 주며, 강력한 워터홀딩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준다. 또한 싱그럽고, 새콤달콤한 천연 과일향이 오래 지속되어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 준다 .


보브 마케팅부 상품기획팀 박혜연 대리는 “에코 열풍과 친환경 관련 제품들의 인기는 앞으로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보여진다”며 “보브는 최근 출시한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린카라 등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디어 웰빙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보브 측은 정확한 소비자 니즈 분석과 보브만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보브의 웰빙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웰빙코드 제품 개발을 확대하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 편리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