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크레 ‘퍼스널 비비크림&듀얼 볼륨업스틱’ 출시
엘크레 ‘퍼스널 비비크림&듀얼 볼륨업스틱’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1.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비비크림
㈜엘크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유정 원장의 트렌디한 감각과 16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퍼스널 비비크림’은 국내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비비크림으로 비비크림은 피부 톤에 관계없이 한 가지색 만으로도 모든 피부톤을 커버 할 수 있는 맞춤형 컬러를 구현한 제품이다.


또 퍼스널 비비크림과 함께 선보인 ‘듀얼 볼륨업스틱’은 글리터 피그먼트가 단순 결점 커버를 벗어나 눈가의 얇은 주름부터 스마일 주름까지 감춰주는 신개념 컨실러 제품이다. 특히 색조화장 위에 덧발라 촉촉함을 표현하고, 얼굴을 전체적으로 리프팅 시켜 시각적으로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얼굴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유정 원장은 “엘크레 비비크림도 수분 함량을 늘려 커버력을 강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피부에 그라데이션 되어 빠르게 피부에 감기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해 바쁜 아침시간 화장시간을 단축시켜 준다”며 “특히 수분을 잘 유지시켜줘 노화 예방은 물론 피부 보호에 뛰어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엘크레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들의 메이크업을 전문으로 담당하던 이유정 원장이 1998년 오픈한 뷰티 토탈 전문숍 ‘엘크레 이유정’의 모회사로 뷰티 복합문화공간인 'L 이유정 크레'에서 한국형 L스파를 비롯한 헤어, 메이크업, 네일 케어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엘크레는 비비크림을 시작으로 향후 기초 및 색조 제품을 연구하고 있으며, 전국 10개 권역에 대리점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중국, 일본 등 해외 총판과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유정 원장은 “엘크레 비비크림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별도로 없는 지방 중소 미용실에서도 고객에게 쉽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제공하면서 제품”이라며 “미용실을 통한 방문 판매망 운영도 계획하고 있어 미용실의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엘크레 비비크림은 휴대가 가능한 콤팩트형 디자인으로 엘크레 퍼스널 비비크림과 듀얼 볼륨업스틱 2종 한 세트가 8만9000원에 판매된다.


www.leeyouju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