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데일리 클리니스 마스크’ 출시
‘보브 데일리 클리니스 마스크’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알약을 처방하듯, 맞춤 메디컬 마스크
보브는 피부에 알약을 처방하듯 빠르고고 간편하게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메디컬 마스크 팩 ‘데일리 크리니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데일리 크리니스 마스크는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 처진 피부, 건조한 피부, 주름이 많은 피부 등 피부 고민별로 효과적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아이피엘 브라이트닝’(IPL BRIGHTNING)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알부틴 (Arbutin), 비타민 성분이 숨어있는 울긋불긋 잡티와 칙칙한 피부를 한층 투명하고 환하게 케어해 주며, 레몬 추출물 성분이 피지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컨트롤 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농축 브라이트닝 마스크이다.


‘필러 리프팅’(FILLER LIFTING)은 피부를 탱탱하게 해 주는 마린 콜라겐 (Marine Collagen)성분이 피부에 부족한 콜라겐을 채워주어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한층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브로콜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리프팅 마스크 제품이다.


또 아데노신, 콜라겐, 레티놀, 코엔자임 Q10 등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고 보이지 않는 잔주름을 팽팽하게 조여줘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디에이징 마스크 ‘레이저 디에이징’(LASER DE AGING)과 오염되지 않은 해양 심층수(Deep Sea Water)의 미네랄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알로에 베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딩 마스크 ‘앰플 워터 수딩’( AMPULE WATER SOOTHING)으로 구성돼 잇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