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공항 신라 면세점서 프리미엄 유통네트워크 첫발
인천 공항 신라 면세점서 프리미엄 유통네트워크 첫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네일 숍 오픈에 이어 지난달 24일 면세점 입점
㈜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에서 선보인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반디 네일’ 숍을 오픈한데 이어 인천공항 신라 면세점에 입점하며 그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반디는 지난 7월 15일 수많은 셀러브리티 방문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오픈 한 ‘반디 네일’ 숍에 이어, 또 다른 곳에서도 반디를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지난 7월 24일, 인천공항 신라 면세점에 입점하며 또 한번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인천공항 신라 면세점 내에서는 국내 관광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좋아할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구성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론칭 직후 수많은 전문 네일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반디는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시킴과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유통네트워크 구축에 첫 발을 내딛기 시작했다. 앞으로 반디는 기존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획 제품 구성 등을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 점차 넓혀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반디는 친환경 에코 콘셉트로 DBP와 톨루엔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하며, 자연의 생생한 컬러를 담고 있는 200여종 이상의 컬러 라인과 각종 천연 성분을 함유한 트리트먼트 라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염되지 않은 환경에서 서식하는 ‘반딧불이’의 순수하고 깨끗한 자연의 빛을 모티브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 생생한 내추럴리즘 컬러를 담아내고 있는 브랜드이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