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메딕, 응모권 이벤트 성황
에스메딕, 응모권 이벤트 성황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12.0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메딕 골드 프레스티지 출시 1개월, 초도 생산분 품절로 2차 생산돌입

동성제약 에스메딕화장품(대표 이양구)의 에스메딕 골드 프레스티지 라인이 출시 1개월만에 초도 생산분이 품절되며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이번 신제품은 전품목 초도 1만3천개를 생산해 모두 품절되어 2차 생산에 돌입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 또한 11월 한 달 동안 1천명 가까이 응모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35세의 터닝 포인트’라는 컨셉으로 지난 11월 출시된 에스메딕 골드 프레스티지는 노화가 심화되는 30대 중반을 타깃으로 우수 전문점에의 적극적인 샘플링 행사지원과 철저한 제품교육을 실시했다. 



35세 이후의 고객에게 친숙한 나노골드를 주요성분으로 내세워 행사와 교육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어필했다. 샘플 사용 후 구매율이 높아 전문점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동성제약 에스메딕화장품은 에스메딕 골드 프레스티지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내년 2월까지 우수 전문점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현장 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샘플링 행사 지원시 샘플에 전문점 정보를 함께 노출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계획 원하는 전문점은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응모권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4개월간 진행된다.



www.esmed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