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플래티넘 파워’ 런칭 이벤트
코스라인, ‘플래티넘 파워’ 런칭 이벤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1.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 음반 30장 증정
코스라인(대표이사 한태수)이 오는 3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베토벤바이러스, 윈터플레이’와 함께하는 코스라인 플래티넘 파워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억에 남는 베토벤바이러스의 명대사를 적어주세요’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올라온 명대사 중 추첨을 통해 베토벤바이러스 클래식 OST 30장, 윈터플레이 리페키지 앨범 30장이 증정된다.




베토벤바이러스는 최근 종영된 MBC드라마로 클래식이라는 흥미 있는 주제에 이야기 구조와 진행력, 김명민·이순재 등 주연배우의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가 탄탄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4명의 재즈 뮤지션으로 이뤄진 윈터플레이가 준비한 리페키지 앨범에는 버블송으로 유명한 ‘Happy Bubble’과 영화 ‘How to lose friends’의 주제곡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코스라인 플래티넘 파워 포맨 2종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안티 링클 에멀젼)으로 최첨단 나노 기술을 이용해 미립자화시킨 ‘나노 플래티넘(백금)’과 모공수축 특허성분 ‘허브플라워 콤플렉스’, 신비의 생명수 자작나무수액이 함유돼 피부 거칠음은 물론 노화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면서 탱탱한 탄력을 부여하는 남성 화장품이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