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창립 5주년 온라인 이벤트
더페이스샵, 창립 5주년 온라인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11.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서 ‘내추럴송’ UCC 콘테스트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오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과 자사의 브랜드 웹사이트(www.thefaceshop.com)에서 창립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다음(Daum)에서는 더페이스샵의 전속모델인 배용준이 TV CF에서 부른 ‘내추럴송’을 주제로 UCC 콘테스트를 열고, 브랜드 웹사이트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펼쳐 총 555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로 창립 5주년을 맞는 더페이스샵이 국내와 해외 19개국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의 위상을 알리고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의 당첨자는 모두 12월 30일 발표된다.


■ Daum의 ‘내추럴송’ UCC 콘테스트

첫 번째 이벤트는 이달부터 방영되고 있는 ‘더페이스샵 창립 5주년 기념’ TV CF에서 배용준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고 있는 내추럴송(내추럴스토리~ 더페이스샵~)을 고객들이 다양한 버전의 UCC(사용자제작콘텐츠) 동영상으로 만들어 콘테스트를 펼치는 내용이다. 더페이스샵은 후보작 가운데 추천횟수 등을 감안해 자체 심사를 거쳐 총 5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1등에 뽑힌 고객에게는 아이팟 터치와 ‘명한 미인도 린’ 아트팩트 기획세트를, 2등에게는 아이팟 셔플과 ‘명한 미인도 린’ 아트팩트 기획세트를, 3등에게는 ‘명한 미인도 린’ 아트팩트 기획세트를, 단체상에는 ‘피자헛’ 상품권(10만원 상당) 등을 각각 제공한다.

 

■ 브랜드 웹사이트의 퀴즈 이벤트

두 번째는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웹사이트(www.thefaceshop.com)에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다. 우선 더페이스샵의 창립 5주년 기념 TV CF에 등장한 자막 가운데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알아맞히는 내용이다.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난타’ 관람권(25명, 1인 2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식사권(30명), ‘링클스탑 앱솔루트 듀얼 이펙트 세럼’ (20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기초 제품 3개의 주요 성분을 알아맞히는 퀴즈도 준비됐다. ‘명한 미인도’ 라인의 ‘연꽃 발효수’,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라인의 ‘대나무 추출물’, ‘링클스탑 앱솔루트’ 라인의 ‘꿀풀잎’ 성분을 연결시키면 된다.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링클스탑 앱솔루트 듀얼 이펙트 세럼’을 제공한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