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RMK 일본 매장 가다
케이블TV, RMK 일본 매장 가다
  • 나재선
  • 승인 2008.10.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유미, 김효진, 우종환 세 MC의 RMK 일본 매장 방문기 전격 공개

금비화장품(대표 고기영)에서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 의 일본 매장을 케이블 스토리온의 인기 프로그램인 ‘토크 앤 시티2(Talk&City2)가 방문, 최신 도쿄 메이크업 트렌드를 국내에 생생하게 소개했다.


’토크 앤 시티 2’는 프리미엄 여성을 위한 ‘트렌드 로드 쇼’로 국민 언니 하유미와 톡톡튀는 입담의 김효진 그리고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환이 전문가의 관점에서 핫 트렌드를 소개하는 인기 프로그램.


지난 10월 22일 36회 방송 분인 ‘Talk in city in Japan’ 편에서는 RMK 일본과 국내 매장을 방문하고 일본 현지에서 거리 인터뷰를 통해 일본 여성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1위인 RMK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와 더불어 하유미와 김효진은 RMK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을 직접 받아봄으로써 비포&애프터를 통해 RMK의 제품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피부 본연의 질감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RMK의 올 가을 메이크업 테마인 ‘80년대 글래머러스 메이크업’의 매력에 완전히 매료됐다는 후문.


현재 일본의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인 모공조차 보이지 않는 ‘계산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으로 소개된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국내에서도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으로 완벽한 커버력과 맨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프로그램 중 하유미가 ‘부드러운 질감의 톡톡 터지는 고영양 캡슐이 가득 들어있다’라고 표현한 RMK ‘리커버리 젤’은 건조 등으로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나이트 전용 크림으로 상큼한 자몽향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10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5일(토/밤 12시), 26일(일/낮 1시), 28일(화/오전 11시), 11월 11일 (화/밤 12시), 24일(월/밤 7시), 26일(수/낮 12시) 재방송이 편성됨에 따라, 약 한달간 스토리온 ‘토크&시티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MK는 하유미, 김효진, 우종환의 ‘토크 앤 시티2’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협찬 등의 적극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일본 백화점 매출 1위의 브랜드 파워를 국내로 자연스럽게 전달,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문의는 02-2240-7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