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무료 피부진단 이벤트
아리따움, 무료 피부진단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10.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측정 후 피부관리법 맞춤 제품 추천


(주)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이 무료 피부 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은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의 13개 매장에서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피부 진단기 ‘스킨터치’를 활용해 무료로 피부 진단을 하고 향후 관리법까지 제시해 주는 무료 피부 진단 이벤트 ‘스킨케어쇼’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시판전략팀의 김호경 씨는 “우리나라 여성들 중 자신의 피부 타입과 그에 따른 피부관리법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이 의외로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 여성들이 본인의 피부에 대해 보다 명쾌하게 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스킨케어쇼를 기획하게 됐다”고 이번 행사의 의의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피부 진단기 ‘스킨터치’를 활용해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화된 피부 측정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킨케어 쇼 참가자들은 스킨터치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고민을 진단받게 되며, 뷰티 카운셀러(아리따움 인)를 통해 진단 분석 결과에 따른 향후 피부 관리법과 맞춤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스킨케어쇼의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은 아리따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전화를 통한 사전 및 당일 현장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피부 진단을 통해 추천받은 제품이 담긴 아리따움 파우치와 라네즈 하이드라솔루션 수분체험 4종 키트를 제공한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