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썸, 1000인의 정품 품평단 이벤트
베리썸, 1000인의 정품 품평단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10.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스킨 퍼펙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베리썸은 2008년 9월초 'berrisom'의 전속 모델로 가수 손담비와 전격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1일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베리썸 자사몰(www.berrisom.com)에서는 ‘손담비가 쏜다. 베리썸 1000인의 정품 품평단 이벤트’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에바주니, 디앤샵, 신세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는 마이클럽과 팟찌닷컴을 통해서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베리썸은 이번 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손담비도 당했다. 지금 나의 피부도 공격당한다’는 광고 슬로건으로 온라인 배너 광고를 진행 중에 있다. 활성산소의 공격으로 인한 피부산화의 위험성을 알리는 이번 광고 슬로건은 많은 여성들에게 활성산소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며, 이벤트 시작일인 지난 1일 하루만에 1만명에 달하는 고객유입을 유도하여, 성공적인 이벤트 전개를 펼쳤다.


베리썸 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는 베리썸몰에 회원가입을 하고 품평단에 응모하는 고객들 중에 추첨을 통해 1000인의 품평단을 뽑은 뒤, 1차 4종 샘플을 증정하고, 2차로 전후기 작성 고객께 정품 펩타이드 부스터 세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또한 베스트 후기를 올려준 10명에게는 베리썸의 가을 신상품 토탈 스킨 퍼펙터 3종 세트를, 우수 후기자 50명에게는 토탈 스킨 퍼펙터 정품을 증정하는 등 알찬 행사 구성이 되어있다. 이번 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는 10월 신상품 ‘토탈 스킨 퍼펙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기획되어, 1000명의 품평단에게 베리썸 제품의 품질을 검증받겠다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보여준다. 토탈 스킨 퍼펙터는 주름, 칙칙한 피부톤, 떨어지는 탄력, 건조한 피부 등의 복합적인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하여, 6가지 효과(주름개선, 화이트닝, 피부회복, 탄력강화, 고보습, 항산화)를 하나의 제품으로 만족시켜주는 똑똑한 스킨케어 퍼펙터이다.


토탈 스킨 퍼펙터만 사용을 하여도 2중 기능성 인증(주름개선,미백)의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코이 그룹은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를 통해 베리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신규 고객을 창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벤트의 효과와 손담비의 광고 효과가 맞물려 베리썸이 도약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최은경 대표이사는 “베리썸은 국내 최초로 항산화 전문 화장품을 표방합니다. 현대 여성들의 피부는 환경오염, 스트레스의 공격으로 매일 매일 산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부산화를 방지하는 것은 최고의 안티 에이징 방법입니다. 가능한 많은 여성들이 이번 1000인의 품평단 이벤트를 통해 항산화의 중요성과 항산화 화장품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