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남주기 아까운 그녀’ 시사회 이벤트
더나드리, ‘남주기 아까운 그녀’ 시사회 이벤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2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까지 해피테리아에서 응모 가능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에서 로맨틱한 가을을 꿈꾸는 연인에게 멋진 영화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영화 ‘남주기 아까운 그녀’ 시사회를 진행, 고객들에게 멋진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오는 5일까지이며 나드리의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해피테리아(www.happyteria.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날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남주기 아까운 그녀’는 성격과 가치관은 정반대, 취미와 취향은 딱 내 이상형인 10년 절친친구 톰과 해나의 이야기이다.




해나의 6주간 출장으로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프로포즈를 결심한 톰에게 해나는 결혼 발표와 함께 ‘신부 들러리’를 부탁한다. 이때부터 톰은 해나의 결혼 준비를 도우면서 호시탐탐 고백할 타이밍을 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고 있다.




특히 인기 미국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를 통해 최고의 로맨틱 가이로 자리 잡은 패트릭 뎀시가 이번에는 여자 친구의 결혼을 방해하기 위해 신부 들러리를 맡는 굴욕도 참아내며 사랑을 되찾으려는 순정남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색다른 결혼 풍습과 러브 스토리가 가을이라는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로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더나드리는 SK-Tworld와 조인한 위시 품평단 등을 실시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영화 시사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갈 것이라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피테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