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 온라인 이벤트 진행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가방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사장 박세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크림 엘엑스’의 출시를 기념해 크림 엘엑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년 후에도 변함없는 피부의 비밀’,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를 찾아라’ 등 총 두 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되며,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다.




‘10년 후에도 변함없는 피부의 비밀’ 이벤트는 크림 엘엑스 마이크로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자신의 사진을 활용해서 크림 엘엑스 CF를 제작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돼 있는 애니메이터의 다양한 이미지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CF 연출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루이비통 가방(1명), 크림 엘엑스 정품(5명), 에센셜 메이크업 키트(15명), 칼라 팔레트(20명)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를 찾아라’는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크림 엘엑스를 검색해서 나온 관련 텍스트나 이미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이벤트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크림 엘엑스 정품(3명), 트리타지 미니세트와 골드 파우치(20명), 크림 엘엑스 샘플카드(1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1월 11일(화) 크림 엘엑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마케팅담당 신은자 부장은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는 출시 첫날 45억 원이라는 놀라운 매출 기록에서도 볼 수 있듯이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그 어떤 제품보다도 높은 제품”이라며 “이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www.cremel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