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과 모델 원빈, 그리고 푸른 뱀
2001년과 모델 원빈, 그리고 푸른 뱀
  • 허강우 kwhuh@freechal.com
  • 승인 2001.01.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딘클라우 `청사`


나드리화장품의 새로운 남성 브랜드 `딘클라우` 광고에 최근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 원빈을과 파란 뱀을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델 원빈과 파란 뱀이 등장하는 이번 광고는 대형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자신만의 공간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는 인텔리전트, 쇼파에 누워 휴식을 청하면 그의 파란색 넥타이가 파란 뱀으로 변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블랙과 메탈소재로만 꾸며진 인텔리전트의 공간. 그리고 한가운데에 놓여진 모던한 블랙 쇼파와 블루 톤의 무드램프. 세상과 단절된 그만의 공간, 마치 시간이 정지된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딘클라우 광고에서 인텔리들의 릴랙스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소품으로 사용된 것은 다름 아닌 뱀. 하지만 보통뱀이 아닌 청사(靑蛇), 즉 파란뱀이다.



뱀이 어깨를 타고 가슴으로 흘러내리는 장면의 촬영은 뱀의 연기가 노련하지 못해 미끌미끌한 뱀이 원빈의 배 위로 미끄러져 내리길 수 차례. 결국에는 스텝들이 뱀의 머리와 꼬리에 끈을 매달고 어깨 뒤에서 잡았다가 아래로 끌어내리기를 거듭한 후에야 OK컷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뱀과 어느 정도 친해진 원빈은 전 장면을 대역없이 훌륭히 소화해내었으며, 오히려 시종일관 여유로운 웃음을 잃지 않는 프로 모델의 정신을 보여주었다.



뱀의 해인 2001년, 뱀과 호흡을 맞춘 원빈의 이번 광고는 뱀의 해를 맞아 푸른 뱀라는 소재도 독특하기도 했지만 원빈의 훌륭한 몸매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www.nadri.com">www.nadri.com



기사입력일 : 2001-01-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