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1380 대전중앙점 오픈
뷰티1380 대전중앙점 오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다이어트&피부관리 원스톱 서비스
 

뷰티1380 6호점이 최근 대전시 서구 탄방동에 문을 열었다.  탄방동 로데오타운에 위치한 대전중앙점은 150여 평의 공간에서 셀프다이어트 및 피부 관리, 찜질은 물론 중국전통마사지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숍이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녹주맥반석 찜질, 좌욕카페, 셀프다이어트 서비스 외에, 피부관리와 중국전통마사지 서비스를 선택 추가할 수 있다. 피부관리 서비스와 다이어트 시스템만 갖춘 기존 숍에 비해 대전중앙점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을 맞고 있다.





1380℃에서 소성한 녹주맥반석 세라믹 방사체 사용 불가마 찜질(녹주다이어트실)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좌욕카페와 건강매트를 통해 녹주맥반석의 우수한 효과를 직접 체험하면서 8단계 셀프다이어트 서비스를 즐기기 때문에 건강도 지키고 슬림한 몸매도 함께 가꿀 수 있다. 또 효과 높은 다이어트를 원할 경우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부위의 살을 효과적으로 빼주는 특별 코스도 운영하고 있다.





 피부관리 서비스와 함께 발이나 등의 특정부위 또는 전신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국전통마사지 서비스 또한 온갖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인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사업본부장 방두신 이사는 “다양한 마케팅 툴, 합리적인 뷰티숍 운영매뉴얼 등과 더불어 향후 가맹점오픈에 속도를 낼 것은 물론 보다 더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해 가맹점에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