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 입술의 비밀은?
효리 입술의 비밀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리뷰-이자녹스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
 




화려한 네온사인 불빛사이로 효리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섹시하고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함께 나타난 효리의 손에는 이에 걸맞는 강렬하고 섹시한 골드 패키지의 립스틱이 반짝이고 있다. 효리가 그녀만큼이나 사랑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핑크 컬러의 립을 바르고 나면 그녀의 색다른 변신이 교차되며 음악이 시작된다. ‘U-GO-GIRL’에 이은 효리의 후속곡 ‘HEY,Mr.Big’의 뮤직비디오의 도입부 장면. 그리고 효리의 손에서 반짝이는 립스틱은 바로 이자녹스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인 룩시안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이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날부터 효리가 들고 있는 립스틱이 무슨 제품이냐는 문의가 속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벌써부터 효리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자녹스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이 제안하는 메이크업의 테마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한 레트로와 올 가을 시즌의 트렌드인 모던함을 믹스시키는 것. 그 결과 탄생한 이자녹스의 가을 립메이크업 제안은 절제된 고급스러움 속에 시크하고 섹시한 모던함을 추구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안에서 효리가 사용하고 있는 컬러는 베니스 핑크이다. 베니스는 세계적인 국제 영화제가 열리는 도시로 클래식한 고급스러움과 섹시하고 화려한 현대적 감각을 두루 갖춘 매력적인 공간이다. 해마다 이곳에서 열리는 영화제엔 클래시하면서도  화려하고 감각적인 모던함을 결코 잃지 않는 아름다운 여배우들로 가득하다. 베니스 핑크 컬러는 바로 이 베니스 영화제와 베니스의 여배우들에게서 영감을 얻었다. 카멜레온 같이 변신하는 여배우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색감 그 자체로 표현하고 있는 이자녹스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 베니스 핑크는 변신의 여왕이자 트렌디세터인 효리에게 더할 나위없이 어울리는 컬러가 아닐 수 없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효리는 베니스 핑크 컬러를 연출하는 순간부터 섹시함, 러블리함, 그리고 펑키함을 넘나들며 화려한 변신을 선보인다.





또 하나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이 지닌 강점은 뛰어난 기능성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것.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은 기존의 자외선 차단 효과에 립 제품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이라면 필수인 안티에이징과 선케어, 이 두가지 효과를 모두 느낄 수 있다. 독성이 없는 안전한 성분들로 임상 실험을 거쳐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과학적인 제품이다. 입술 주름이 많아 고민인 여성들이나 립케어에 있어서도 안티에이징을 원했던 여성들에겐 그야말로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효리가 추구하는 섹시함과 화려한 유혹이라는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의 컨셉이 완벽하게 들어맞을 뿐만 아니라 원터치 형식으로 세련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편리함, 뛰어난 발색력, 그리고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과학적인 기술까지 더해진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 효리 역시 바쁜 스케줄에 입술이 자주 메마르는 등 트러블이 생길 때마다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자신과 꼭 맞는 베니스 핑크 컬러의 강한 발색력과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 표현에 매우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는 후문. 효리를 거치면 유행이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효리 효과를 통해 이자녹스 링클 프리 샤인 립스틱의 인기도 올 시즌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