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제니스웰,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9.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 2만명 대상 클렌징 오일 무료 품평 진행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런칭 2주년을 기념해 이달 한 달 동안 ‘클렌징 오일 2만명 무료 비교 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zeniswell.com)에 회원 가입을 하고 사용 중인 수입 클렌징 오일 제품 사진을 올리면 제니스웰 클렌징 오일 정품을 보내준다. 또 추가로 30명의 우수 품평 후기를 선정해 화이트닝 VC 크림을 증정한다.




제니스웰 측은 아직 클렌징 오일하면 수입산을 구입하는 고객이 대부분이지만, 제니스웰은 출시 이후 3만개 이상이 팔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제니스웰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포도씨, 카모마일의 식물성 오일이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녹여내는 딥 클렌징 효과가 돋보인다. 베르가못 등 후레쉬한 아로마향이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피부에 안전하다. 용기에는 극사실화 작가인 이사라 씨가 꽃잎, 과일 등의 재료를 그려 세련되고 이국적인 패키지로 감성적인 면도 한껏 높였다.




2006년 9월에 런칭해 2주년을 맞은 제니스웰은 제조한 지 3~6개월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 화장품’ 개념을 도입해 새로운 화장문화를 이끌어 왔다. 



또한 오염되지 않은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신선한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인공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하는 무첨가를 강조해 왔다. 사용일을 알 수 있는 신선스티커를 배포하며 신선한 화장품 사용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