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원스텝 토탈 선베이스’ ‘화이트닝 BB크림’ 화제
코스라인, ‘원스텝 토탈 선베이스’ ‘화이트닝 BB크림’ 화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29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전략·우수한 품질·세련된 디자인이 인기 요인
(주)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의 대표적인 BB크림 ‘원스텝 토탈 선베이스’와 ‘화이트닝 BB크림’의 인기가 국내는 물론 세계로 논스톱하고 있어 화제다.



코스라인 측은 중국,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미국 등 해외에서 BB크림에 대한 문의와 함께 주문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원스텝 토탈 선베이스’는 피부결을 정돈하고 세팅력을 높이는 메이크업 프라이머 기능과 피부톤을 균일하게 가꿔주는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얼굴 전체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파운데이션 기능이 결합된 멀티 제품으로 시판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보다 더 많은 용량을 담고 있어 충분한 사용감을 느껴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자외선 차단의 선크림 기능을 포함한 제품으로 그동안 한 가지 색상이었던 점에서 탈피해 피부색에 맞는 다양한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으며, 차별화된 전략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튜브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내세운 것이 적중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선택을 받은 이유라고 밝혔다.



BB크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더불어 궁금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 테스터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뢰감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또한 지속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의 기호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해 다양한 유통 경로로의 볼륨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