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 유혹!
엔프라니,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 유혹!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02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달,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 전달
엔프라니㈜(대표 유희창)가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티노에이트 체험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세가지 테마로 기획됐다. 또 엔프라니는 현재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중인 티파니 보석전과의 제휴 이벤트도 4월말부터 진행 중이다.



주름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고 기능성 제품인 레티노에이트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첫번째 이벤트로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티노에이트 샘플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 비치된 낱말 카드의 빈 칸을 채워 응모하면 자동차와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엔프라니 제품 구매 시에는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즉석 경품을 증정한다. 엔프라니 취급 매장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매장에서는 기간 중 레티노에이트를구매하는 고객에게 티파니 보석전 티켓 2매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엔프라니가 티파니 보석전과 함께하는 이벤트는 수도권지역 해당 매장에서 4월29일부터 5월31일까지로 관람객에게 이벤트를 펼쳐 레티노에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엔프라니㈜ 측은 "5월에 계획한 다양한 이벤트로 레티노에이트의 체험기회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엔프라니 브랜드와 레티노에이트에 대한 인지도 및 이미지를 상승시켜 국내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로 굳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enprani.co.kr

080-858-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