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특급 호텔 숙박 이벤트!
이지함 화장품, 특급 호텔 숙박 이벤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10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신제품 출시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이지함화장품(대표 김영선)은 탈모 예방, 양모 두피 케어 전문 제품인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샴푸와 토닉'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고맙습니다. 특급 호텔 숙박 이벤트’ 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육성급 호텔인 W호텔 1박 2일 숙박권과 대통령, 유명배우들의 전용 룸으로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특1급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에서 이지함 화장품을 구매하는 16분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숙박 상품권은 그 동안 이지함 화장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헤어 신제품이 출시된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설악산과 속초바다가 있는 설악 켄싱턴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w호텔에서 환상적인 추억과 더불어 분위기 있는 조식까지 완벽히 준비했다.



최근 출시된 이지함 화장품 '5알파 컨트롤 헤어 3-액션 샴푸와 토닉'은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두피문제, 탈모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건강한 두피에서,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게 도와주는 두피관리, 탈모방지, 양모효과 3-Action System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2008년 4월 1일부터 ~ 2008년 5월 31일까지 진행 된다.



www.LJH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