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 세트’ 출시
에스까다,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 세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4.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셀 화이트’가 기미, 잡티까지 맑고 깨끗하게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색소 침착으로 인한 거뭇거뭇 해진 기미, 잡티를 포토샵처럼 지워주는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 세트'를 출시했다.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세트'는 잡티를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집중 케어 해 주는 미백 기능성 ‘스팟 클리어 에센스’와 ‘스팟 클리어 겔 패치’ 2종으로 구성됐다.



에스까다 ‘화이트 DX’의 특화성분인 ‘에버셀 화이트(목단피, 갈근, 아세틸 티로신의 복합 물질로 이루어진 미백 성분)’와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기미나 잡티 등 색소 침착 부위에 집중 작용하여 밝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스팟 클리어 에센스’는 자외선, 스트레스로 인해 체내에서 생성되는 되기 쉬운 색소에 집중적인 화이트닝 기능을 부여하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내용물을 색소 침착 부위에 적당량 발라 용기의 팁 부분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화이트닝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 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팟 클리어 겔 패치’는 피부 온도에 의해 겔 마스크 속에 함유되어 있는 유효 성분들을 서서히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시키는 TCD(Transdermal Cosmetic Delivery) 기술을 도입하여 어두워진 피부 색소 침착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꾸어 준다.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 에센스’를 바른 후 겔 패치를 부착한 후 10~20분 경과 후 떼어낸 뒤 잔여물을 가볍게 마사지 하며 흡수시키면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화이트 DX 스팟 클리어'는 빠르고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어 결혼이나 중요한 미팅 등 특별한 날을 앞두고 단기간에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