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플라워 바디케어' 출시
'티플라워 바디케어'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식물성 바디케어 선보여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의 토탈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는 로맨틱한 장미향과 싱그러운 사과향으로 향기로 바디를 감싸줄 두 타입의 바디클렌저 & 바디에센스(후로랄 로즈·후레쉬 그린)를 새롭게 선보였다.



‘티플라워 후로랄 로즈 바디라인’은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장미꽃 향이 바디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향수 컨셉의 제품으로, 보습효과가 우수한 로즈 워터가 함유되어 충분한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루이보스티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하여 탄력있는 바디로 가꾸어 준다.



장미는 고대 이집트에서 그리스, 로마시대를 거쳐 지금까지도 그 깊고 달콤한 향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피부 미용 성분으로써 사랑받고 있는 성분으로, 피부를 안정시켜주며 마일드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티플라워 후레쉬 그린 바디라인’은 연두빛 새싹이 피어나는 듯한 싱그러운 느낌과 신선한 사과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마음의 안정과 활력을 주는 후레쉬한 분위기의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주고 탁월한 보습성분인 올리브 오일과 카나디안 윌로우 허브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주는 특징이 있다.



그린티에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 A는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해 주며, 비타민 C는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방지하고 기미나 주근깨의 형성을 억제하여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지켜 준다.



한 폭의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마치 S라인 바디를 연상시키듯 부드러운 곡선으로 뻗은 용기 또한 한층 더 세련감을 더해준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