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봄 네일 시장에서 호황!
보브, 봄 네일 시장에서 호황!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3.2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상품구성과 특화된 제품력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지난 2006년 프리미엄 네일 제품인 ‘컬러쏭 클래식 네일’ 출시 이후 샤몽 네일팝, 컬러쏭 네일, 캐슬듀 컬러샷 네일 등 제품 라인의 확장과 출시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며 토털 네일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보브가 네일 컬러군의 연이은 호황으로 인해 네일 케어로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재 홈 네일 케어 분야의 1위를 구가하고 있다.



네일 아트 및 네일 케어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이 쉬워짐에 따라 네일숍에 가지 않고 집에서 혼자 네일 컬러링을 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보브의 네일 제품은 네일 시장에서 판매되는 고가의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지만 시판 시장의 타 네일 제품보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제품력을 인정받아 관심이 증폭됐다.



또한 무난한 손톱 빛, 무색 등의 컬러서부터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네일을 통해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등 제품군별로 다양한 컬러의 구성이 네일 컬러링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킨 것으로 본다.



특히 네일숍에서 전문화되고, 우수한 품질의 베이스 코트·탑 코트·손톱 영양제·큐티클 오일 등의 출시로 인해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보브의 네일 제품은 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해 건조 속도가 빠르며, 지속성과 발림성이 우수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하지만 제품력과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으로 ‘작은 사치’를 만족시키고 있다.



지난 12월 출시된 보브 네일 케어시스는 독특하고, 특화된 제품으로 출시된 지 두 달여 만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ww.vovcosmetics.co.kr



*보브 네일 케어시스 구성

-깨진 손톱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1호 하드너 케어

-벗겨지고 누런 손톱의 2호 클리어 케어

-휘어지고 줄가는 손톱에 영양을 주는 3호 에센스 케어

-영양 부족으로 자라지 않는 손톱을 위한 4호 바이탈 케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