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마몽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17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색 기능 강화․BI 반영한 디자인으로 차별화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마몽드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새로 오픈한 마몽드 홈페이지는 꽃을 주요 컨셉트로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보다 잘 표현되도록 디자인됐으며 고객이 얻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마몽드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검색하려면 각 상세 페이지의 카테고리별로 찾아 들어가거나 정확한 제품의 이름을 갖고 찾아야 했다. 그러나 이번 리뉴얼에서 유형별 및 기능별로 간편하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을 넣어 원하는 제품을 편리하게 바로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전 제품을 한눈에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적극 반영해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유형별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각 제품을 클릭할 경우 팝업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에는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실제 꽃 이미지를 삽입함으로써 꽃과 밀접한 브랜드 컨셉트를 보다 생명력 있게 표현했다. 마몽드는 2004년부터 들꽃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의 용기와 패키지 그리고 성분까지도 꽃을 모티브로 하고 있을 정도로 꽃과 밀접한 브랜드다. 그런 만큼 이번 리뉴얼에서 각 서브 페이지마다 꽃의 느낌을 다르게 디자인하고 4계절마다 메인꽃이 계절별 꽃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하는 등 보다 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최임학 팀장은 “마몽드 홈페이지 개편은 올해 아모레퍼시픽이 첫 번째로 리뉴얼한 프로젝트로 기존의 브랜드 사이트 또는 화장품 사이트의 느낌을 벗어 버리고 싶었다” 며 “기존의 화장품 사이트의 정형화된 형식과 비슷한 레이아웃을 탈피한 차별화된 사이트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