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필수품, 묵티 ‘알로에 베라 모이스처라이저’
봄철 필수품, 묵티 ‘알로에 베라 모이스처라이저’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3.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봄철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천연 유기농 알로에 에센스
피부 미인들은 계절의 변화에 맞춰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벌써부터 분주하다.



호주에서 온 천연 유기농 브랜드 묵티(대표 정창곤)는 봄철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줄 뷰티 아이템으로 ‘알로에 베라 모이스처라이저’를 제안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알로에 베라와 금잔화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장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지켜준다.



특히 알로에는 소염과 진정작용이 뛰어나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효과적이어서 여드름 등의 트러블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 타입에 사용하면 좋다.



계절의 변화와 유해한 외부 환경,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묵티의 ‘알로에베라 모이스처라이저’로 충분한 보습과 생기를 더해 건강하게 가꿔주자.



한편 봄철에는 기온 상승으로 겨울에 비해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왕성해진만큼 클렌징에 더 심혈을 기울여야 하고, 화창하게 내리쬐는 봄볕 자외선에 당당히 맞서기 위해 자외선차단제도 꼼꼼히 발라야 한다.



또한 환절기 피부 트러블메이커인 황사와 꽃가루 등의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관리도 해줘야 한다.



www.mukt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