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재의 다양한 변화 소비자 눈길끌어
한약재의 다양한 변화 소비자 눈길끌어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3.11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약을 달이듯 천연추출물로 만든 약용화장품 ‘오리엔탈-메드’
전국적 규모의 네트워크 한의원 코비한의원(대표원장 이판제)이 친환경 기업인 (주)자인향(대표 조한우)과 손잡고 코스메슈티컬인 오리엔탈-메드(Oriental-MED)를 출시했다.



화이트닝크림, 에이씨 스팟세럼, 무스폼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오리엔탈-메드 제품은 (주)자인향과 코비한의원 의료진이 공동개발한 기능성 제품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피부노화의 원인에 맞춰 개발된 화이트닝 크림은 주름 및 잡티 제거 전용 한방 천연화장품이다. 화이트닝 크림은 세포조직에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고 진피층 내 유리기의 침투성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데 있다. 또한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다.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에이씨 스팟 세럼은 여드름 모낭 내의 프로피온산 막대균 및 포도상구균을 철저하게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키며 지성피부를 개선한다.



피부관리의 기초제품인 무스폼은 부드러운 무스타입의 세안제로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잔여물 및 분비물을 피부 자극 없이 제거해 피부건강을 유지해준다.



코비한의원 이판제 대표원장은 “건강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화장품 선택부터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오리엔탈-메드는 칙칙한 피부를 걱정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성인 여드름, 청소년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말했다.



한편 의료경영컨설팅 전문그룹 (주)위드코비가 운영하는 코비한의원은 2003년 국내 최초로 코 질환을 집중 치료하는 전문 한의원으로 출발해 2008년 2월 현재, 32개의 가맹점과 캐나다 1호점을 시작으로 북미지역에 진출한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