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웰빙 헤어숍이 뜬다
이젠 웰빙 헤어숍이 뜬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11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헤어1380’ 프랜차이즈 선언
30년 전통의 녹주맥반석과 원적외선 발명특허를 토대로 한 신개념의 웰빙헤어숍이 최근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미용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녹주맥반석(대표 임성찬)은 최근 웰빙 헤어숍인 ‘헤어1380’의 가맹점을 모집을 통해 새로운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헤어1380은 기존 뷰티 중심의 헤어숍에 녹주맥반석의 발명특허 제품으로 구성된 헬스존을 별도로 구성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웰빙개념의 헤어숍. 기존의 헤어숍이 헤어와 피부 등 표면적 아름다움만을 표방했던 것과는 달리 13세에서 80세까지 모든 소비자들이 편히 쉬면서 헤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패밀리 건강카페에 가깝다는 설명이다.



특히 헬스존에는 몸에 좋다고 알려진 ‘알칼리 전해 환원수기’는 물론 녹주맥반석의 인기 제품인 ‘1380 좌욕기’를 배치해 소비자들이 원적외선의 온열 효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원적외석 온열효과는 몸 속 독소 제거 및 지방 분해, 피부 관리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어1380은 특히 가맹점주의 다양한 수익모델을 구비했다. 기존의 헤어숍이 도심 중심상권과 주택상권으로 나눠진 것과는 달리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모든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모든 여성이 선호하는 인디언핑크 컬러를 선택했고 카페처럼 고전적인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미용비누, 화장품 등 녹주맥박석의 다양한 생활용품도 함께 판매할 수 있어 가맹점의 경우 지속적으로 별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헤어1380사업부 방두신 이사는 “헤어1380은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생성된 새로운 개념의 헤어숍 창업 아이템”이라면서 “헤어 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동시에 제공해 기본적 소비자 확보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를 통해 다양한 수익 모델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올해 50개 가맹점 모집을 목표로 하고 있는 헤어1380의 창업비용은 점포비를 제외하고 99㎡(30평) 기준 1억원 선이다. 문의 (02)-3487-1701(내선 333).

▲헤어1380 전경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