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에버랜드와 온라인 이벤트
스킨푸드, 에버랜드와 온라인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10 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사제품과 에버랜드 이용권 등 경품 증정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는 퀴즈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에버랜드 T-Express 타고 스킨푸드 추천 제품으로 황사 굿바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일~4월 6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오는 25일과 4월 8일 두 차례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에버랜드 이용권 총 6백매(1인 2매)를 비롯해 스킨푸드가 추천하는 황사 굿바이 제품인 ‘스킨푸드 사과 식초 클렌징 크림, 사과 식초 프레시 폼 세트’, ‘스킨푸드 파인애플 필링 젤, 파인애플 리페어 크림 세트’ (각10명)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스킨푸드에서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한 ‘사과 식초 클렌징 라인’과 ‘파인애플 필링 라인’은 봄철 황사에 지친 피부를 말끔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황사철 필수품이다. ‘사과식초 클렌징 라인’은 유기산과 칼륨, 미네랄이 풍부한 사과식초가 황사와 각종 미세 먼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씻어주는 산뜻한 클렌징 라인이다. 이와 함께 추천하는 ‘파인애플 필링 라인’은 각질 제거 효소와 비타민 B∙C가 함유된 파인애플이 묵은 각질은 물론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고, 필링 후 진정작용 및 피부재생을 돕는 리페어 세럼과 크림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 필링 전용 라인이다.



스킨푸드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가하여 에버랜드 이용권도 받고, ‘스킨푸드 황사 굿바이’ 제품으로 황사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자.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