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잡아라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잡아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함 화장품,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 출시
과다 피지와 번들거림을 잡아라. 건강한 피부 자신감 ㈜이지함화장품(대표 김영선)은 지난 3일, 과다피지 분비와 화사한 피부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신개념 페이스 파우더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지성피부와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탄탄한 제품력으로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제품인 5알파 컨트롤 시리즈로 피지컨트롤 기능이 강화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해결해주는 스킨 개선 페이스 파우더이다.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는 모공막힘 및 번들거림을 유발하는 피부 속 5알파 리덕타아제를 저해하는 효소가 과도한 피지 분비를 잡아주고 동시에 ‘SF 파우더’가 얼굴의 닿는 빛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주름, 잡티, 모공 등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뿐만 아니라, 지나친 파우더 사용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는 것에 착안하여 탁월한 보습 효과로 들뜸없이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영애 팀장은 “피지분비가 많아지는 3월 이후에는 루스 파우더의 우수한 피지 흡착 기능이 지성 피부는 물론 건성 피부 타입에게도 낮 동안 분비된 피지를 잡기 위해 기름종이를 대신하여 수정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거울 달린 원터치 캡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 밝혔다.



www.LJH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