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신제품 이색 품평회
이지함 화장품, 신제품 이색 품평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3.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인사이드와 공동 품평회 진행
㈜이지함 화장품(대표 김영선)은 지난 3일 출시한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 품평단을 화장품 커뮤니티 코스인사이드(www.cosinside.com) 와 이지함 화장품 블로그 skin119(http://skin119.prstory.net )를 통해 각각 모집한다.



블로그 Skin119에서 진행되는 품평 이벤트는 하루 10시간 이상 함께 생활하는 직장 동료, 선후배와 함께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세~35세 젊은 여성으로 구성된 단체 및 팀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품평회 신청 사유를 재미있게 적어주면 된다. 신청 기간 13일까지 목요일까지이며 팀 구성원은 12명 이하이다.



또한, 국내 유명 화장품 커뮤니티 코스인사이드와 연계하여 이지함 화장품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를 최초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신청단을 모집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신제품을 사용한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정품) 또는 5알파 컨트롤 스킨 & 에멀젼 2종 세트를 증정 한다.



이번에 출시한 '5알파 컨트롤 루스 파우더' 는 과다 피지 분비와 화사한 피부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는 신개념 페이스 파우더이다.



www.LJH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