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창립 20주년 사은이벤트
코리아나, 창립 20주년 사은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12.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피서 신년운세 보고 축하댓글 달면 선물이 한아름
2008년에 창립 20주년을 맞는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이 고객의 사람과 격려에 감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는 20년 동안 변홤없는 고객의 사랑에 감사하며 행복한 신년 운세를 제공하고 행운의 코리아나 베스트 제품을 증정하는 ‘행복가득, 행운가득 福 나눔 대잔치’를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 코리아나 뷰티라이프 홈페이지(bl.coreana.com), 자인(hwww.zainworld.co.kr), 녹두(www.coreananokdu.co.kr) 브랜드 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무료로 ‘행복의 2008년 신년운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번째 생일을 맞이한 코리아나에 축하 꼬리글을 적어 주는 고객을 추첨해 40만원 상당의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크림’ 과 자인, 녹두 등 코리아나 베스트 제품을 시상한다.



마케팅팀 김헌규 카테고리 매니저는 “한 해를 시작하며 신년운세로 행복도 미리 보고,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행운도 함께 얻기 위해 기획했다” 며 “2008년은 고객의 이름다움과 행복을 추구해온 코리아나의 창립 20주년으로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