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홍콩미용박람회에서 신기술 호평
한국콜마, 홍콩미용박람회에서 신기술 호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1.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토탈 맞춤서비스 돋보여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지난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홍콩미용박람회에 참가하여 한국콜마의 화장품 R&D 기술과 신제품들을 소개해 호평을 받았다.



블루톤의 젊은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독립부스를 마련한 한국콜마는 부스에 방문한 1백 여개의 기업들과 상담하느라 매우 분주한 전시일정을 보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콜마의 참가를 알고 내방한 대형기업들이 많아 보다 면밀한 상담이 이뤄졌으며, 특히 항노화 제품, 아토피 제품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영국, 중국, 홍콩, 대만 등 대형 유통을 갖고 있는 상담기업들은 한국콜마에 대해 이미 알고 상담을 진행해 보다 빠른 속도의 구체적 상담이 진행될 수 있었으며, 최근 세계 최초로 개발된 나노복합캡슐, 비수계 액정기술, 슈퍼 항노화 이데베논 등의 신기술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상담기업들은 한국콜마의 ODM 시스템, 즉 토탈 맞춤 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라인의 종합적 개발서비스에 대해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해외사업팀과 마케팅팀, 피부과학연구소의 연구원으로 구성된 한국콜마 전시회팀은 상담기업들이 요청한 자료와 샘플공급 작업에 들어갔으며, 보다 다양한 개발제품과 트렌드를 별도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해외전시회의 활발한 참가를 통해 적극적으로 해외 바이어를 유치한다는 계획이며, 중국에 설립한 현지법인 베이징콜마를 통해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www.kolm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