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예화선 금휘안 앰플 출시
한국화장품, 예화선 금휘안 앰플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11.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앰플, 피부 한방 특진 화장품 컨셉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은 최근 피부 특진 한방화장품 ‘예화선’에서 ‘예화선 금휘안(金輝顔) 앰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예화선 금휘안 앰플’은 활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고농축 앰플로 피부의 칙칙함과 노화로부터 젊고 맑은 피부를 원하는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출시됐다.



예화선 금휘안 앰플은 피부 특진 한방화장품을 컨셉으로 활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고농축 앰플이며 피부의 칙칙함과 노화로부터 젊고 맑은 피부를 원하는 여성의 고민을 해결해준다.



십전대보단과 인삼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게 가꿔주고 꿀, 마치현, 영지 추출물 등이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녹차,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 활성 산소를 억제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순도 99% 이상의 금박은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습과 탄력, 영양을 줘 피부 빛을 맑고 깨끗하게 개선시켜 준다.



이외에도 주요 성분으로 피부와 가장 유사한 천연 보습인자인 꿀, 마치현, 영지 추출물, 히아루론산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산화 스트레스 억제 및 프리 래디컬 활성 억제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녹차,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또 천연 콩과 쌀에서 정제한 펩타이드 성분인 REGU-AGE와 인체에 무해하며 보톡스 성분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 천연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십전대보단과 인삼추출물이 피부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국화장품 예화선 BM 권미원 대리는 “자연 친화적이고 웰빙을 지향하는 트렌드 속에서 한방화장품의 인기 또한 계속되고 있으며, 예화선 역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특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최근 ‘예화선 금휘안 앰플’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