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주름관상풀이 이벤트
코리아나, 주름관상풀이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10.17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제품 ‘에센셜 엔시아 아이크림’ 출시 기념
최근 주름 개선 화장품인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을 출시한 코리아나화장품(www.coreana.com)은 ‘주름관상풀이’ 이벤트를 지난 15일까지 실시했다.



주름과 관상의 관계에 착안한 이번 이벤트는 밀착 사진을 올려야 응모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름으로 자신의 인생을 풀어보려는 여성들이 다수 응모했다.



‘주름관상풀이’ 이벤트를 진행한 유강산 철학박사는 주름과 인생의 관계에 대해 “주름은 그 사람이 살아온 과거와 현재를 대변하는 것”이라며, “얼굴 근육을 어떻게 발달시켰느냐에 따라서 주름이 각기 다르게 나타나는데, 주름이 생기는 초기 어린주름부터 관리하는 것이 관상학적으로도 밝은 미래를 만드는 시발점이 된다”고 말했다.



관상학자들은 아름다운 주름이란 평탄하고 편하게 인생을 살아 자연스럽게 나이와 연륜에 따라서 피부에 탄력이 줄어들면서 생기게 된 주름이라고 강조한다.



이벤트를 진행한 마케팅실 고미희 상무는 “20대 중반부터 생겨나기 시작하는 어린주름부터 관리해야 나이 들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민 아름다운 주름이 될 것”이라며, “그러나 근본적인 방법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피로를 바로바로 풀어 주는 것이야말로 주름 개선과 예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아름다운 주름을 갖기 위한 직장인 생활 수칙 10가지를 제안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고 즐거운 생각을 갖는다.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영양을 섭취한다. △하루에 10번씩 크게 웃는 습관을 갖는다 △책상에 거울을 두고 무의식적으로 짓는 자신의 표정을 살펴본다. △모니터를 사용할 때는 턱을 괴거나 상체를 숙이지 않는, 바른 자세를 유지한다. △1, 2시간 간격으로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 준다. △건조한 가을․겨울철에는 아이크림을 빼먹지 않는다 △아이크림이나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을 사용할 때 마사지, 체조 등을 더불어 피부의 피로를 풀어준다. △셀프 경락법 등을 통해 얼굴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주 1-2회씩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