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온라인 이벤트
잇츠스킨, 온라인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10.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관리 정보 제공, 경품도 펑펑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은 누구나 한번쯤은 ‘OO남’으로의 변신을 꿈꾸는 남성들을 위해 이 달 25일까지 ‘내 남자친구 피부를 위한 펌질 본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잇츠스킨의 모델인 에릭의 피부관리 비결과 멀티 이펙트 비비크림을 이용한 남성 피부 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잇츠스킨 홈페이지의 ‘BM추천’에서 칼럼을 다운로드 받아 여성회원인 경우 남자 친구의, 남성회원은 본인의 블로그와 싸이월드에 포스팅 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W호텔 숙박권’, 2등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3등은 ‘잇츠스킨 커플 선물 세트’, 4등에겐 ‘커피 리프팅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잇츠스킨은 “남성 피부는 여성의 피부보다 수분은 부족하고 과잉피지로 인해 모공이 넓어져 수분부족형 지성피부가 되기 쉬워 평소 꾸준한 관리가 요구된다”며 “점점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지는 남성 회원에게 피부 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 하자는 의도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멀티 이펙트 비비 포맨(SPF25, PA++)은 자외선 차단,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로 결합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비비크림으로 잇츠스킨의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itsskin.com

▲ 잇츠스킨은 이 달 25일까지 ‘내 남자친구 피부를 위한 펌질 본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