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시에(L'initié), ‘에이지 디파잉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
리니시에(L'initié), ‘에이지 디파잉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0.09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로운 정원으로의 초대, 퀴즈 풀고 젊어지자!”
글로벌 천연물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의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L'initié)가 3단계 안티에이징 솔루션, ‘에이지 디파잉 라인’ 런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실시한다.



‘에이지 디파잉 라인’의 홍보 동영상을 보고 문제를 맞추는 ‘동영상 속 퀴즈 풀고, 젊어지자’이벤트와 신제품 퍼즐게임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 간단히 담을 수 있는 ‘리니시에 퍼즐을 담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중 2백명을 선정해 ‘에이지 디파잉 3종 세트’ 및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홈 필링 제품인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니시에 공식 홈페이지(www.linitie.net)를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니시에 홈페이지에서는 제품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를 매월 진행 중이다.



이번 10월 출시한 ‘에이지 디파잉 라인(Age Defying Line)’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기능이 저하되는 노화와 유해환경에 의해 발생하는 주름까지 피부 안팎으로 대응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동안 열풍, 쌩얼 신드롬과 함께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에 민감해 있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추어, 세계적 수준의 생명과학기술을 보유한 유니베라가 1만여 종의 천연식물 데이터베이스인 파이토로직스(PhytoLogixTM)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냈다.



‘에이지 디파잉 라인’은 즉각적인 주름 개선, 미세 염증, 활성 산소 등 노화 원인을 차단하는 노화 예방, 세포 재생을 통한 피부 기능 강화 등 [3S]²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노화를 관리해 준다.



특히 리니시에만의 독자 성분인 굴피나무열매추출물, 솔리프린, 파이톡스 필러 등은 12주 동안의 외부 임상 의뢰 결과, 뛰어난 주름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식약청으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즉각적인 주름을 제거해 보톡스 기능을 갖춘 ‘에이지 디파잉 인텐시브 에센스’, 다양한 눈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에이지 디파잉 아이 에센스’, 세포 재생을 통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해 주는 ‘에이지 디파잉 리페어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www.linitie.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