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이색이벤트 진행
캐시캣, 이색이벤트 진행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10.04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와 함께 하는 블로그 이야기
캐시캣이 캐시캣 블로그(http://blog.naver.com/cathycat)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진행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캐시캣 블로그는 캐시캣의 심볼인 고양이(캐시)를 실제 BM들이 기르면서 캐시의 육아일기를 블로그에 담고 있다. 페르시안 고양이 캐시를 키우고 블로그를 통해 UCC나 육아일기 형식으로 보여주면서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베일에 있는 화장품 마케터의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화장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캐시캣의 정보제공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는 것.



고양이의 경우 동호회, 카페 등 예전과 달리 많은 관심이 일어나고 있기에 젊은 세대들의 흥미유발을 도모하고 그들과의 감성적인 공감대 형성한다.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마다 정기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블로그 방문자들이 직접 자신의 사진이나 제품의 발색 및 후기를 올리는 등 개개인의 일방적인 참여가 아닌, 서로 함께 보며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벤트의 기획에서부터 공지, 게시까지 BM들이 직접 참여해 친근한 느낌을 조성했다.



이달 이벤트로 진행중인 ‘드림루즈 event!! 얼짱 각도? 난 얼Lips 각도!’ 에서는 캐시캣의 신제품인 드림루즈와 글로스를 BM과 제품기획, 홍보 팀원들이 직접 입술에 발라 발색사진을 공개해 즐거움을 주고 있다.



요즘 새로운 시트콤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시캣의 광고모델 유연지의 인터뷰 영상이나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그리고 포스터 선정 작업 모습, 공개되지 않는 비컷들도 블로그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들이 참고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나 패션 트랜드를 소개, 제안하고 단순히 즐거운 블로그에서 더 나아가 방문자가 원하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캐시캣 블로그는 7월 말에 정식으로 오픈해 현재 방문자수가 6천명을 넘었으며 나날이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있어 캐시와 캐시캣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www.cathycat.co.kr

▲캐시캣이 캐시캣 블로그에서 참신한 아이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